연예, 문화, 스포츠 현장에서는 늘 새로운 소식들이 대중들에게 전해집니다. <주간 사진관>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펼쳐진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 중 특히 주목받은 사진을 한 번에 독자들에게 전달하려 마련했습니다. <편집자 주>
애프터스쿨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하는 나나가 보는 순간 자동 감탄사를 부르는 미모를 과시했다. 개그맨 이진호가 온라인 도박 논란으로 제작발표회를 불참했다. 리아의 부재로 4인 체제를 이어오던 있지가 드디어 완전체로 컴백한다.
<연중무휴 미모>
배우 나나가 스와로브스키 ‘Masters of Light’ 전시회 기념 포토월 행사와 'W Korea'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포토콜 행사에서 눈부신 미모를 선사했다.
<이진호 없는 코미디 리벤지>
15일 서울 동대문구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코미디 리벤지'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권해봄 PD는 "파악할 시간이 좀 더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들어오기 직전 알았다. (그의) 글도 제대로 읽지 못해 다 파악하지 못했다. 제작진이나 관계자 분들은 사실 전혀 몰랐던 상황이다. 아직 파악 중"이라고 이진호의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제작발표회 직전 이진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불법 도박을 했다고 고백했다. 당초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기로 했으나, 갑작스럽게 불참했다.
<금보다 있지>
있지 '골드(GOLD)'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15일 오후 서울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새 앨범 ‘골드’는 ‘Our World is still different’라는 테마를 기반으로 앨범명처럼 찬란히 빛나는 있지의 이야기와 음악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