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0-03-31 10시 기준
확진환자
9786 명
격리해제
5408 명
사망
162 명
검사진행
16892 명
12.7℃
맑음
미세먼지 62


머니볼

·
·
·

SNS샷

[SNS샷] 화백? 마에다가 그린 기린 "여러분, 사주세요"

미국 메이저리그(MLB) 미네소타 트윈스의 일본인 투수 마에다 겐타(32)가 자신의 그림을 상품화할 예정이다.마에다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자와 기린, 펭귄으로 추정되는 동물의 그림을 새롭게 올린 뒤 상품 제작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그는 "내가 그린 그림으로 다양한 상품을 만들어볼까 생각한다. 여러분, 사주세요"라고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렸다.마에다는 독특한 그림체로 유명하다. 이에 붙여진 별명이 '마에켄 화백'이다.최근 메이저리그 시즌 중단 속에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그는 본인이 직접 그린 그림이 들어간 티셔츠를 입…

[SNS샷] 걸터 앉은 미녀 골퍼 유현주 '섹시한 피지컬'

미녀 골퍼 유현주가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프로골퍼 유현주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모자 바뀌었는데 왜 아무도 말 안해줘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에서 유현주는 골프장 카트에 앉아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국적인 미모와 함께 초미니로 드러난 탄탄한 각선미와 글래머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한편, 유현주는 2011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입회했고 2018년 4월 일본 시즈오카 현카츠라기 골프크럽에서 개막된 JLPGA 투어에 데뷔했다. 소속사는 리한스포츠이며 소속팀은 …

[SNS샷] ‘리버풀 여신’ 정유나 섹시한 비키니 샷 눈길

‘리버풀 여신’으로 유명한 모델 정유나가 섹시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정유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쉬비치에 요런 섹시한 스타일두 있지용”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 호피무늬 비키니를 입은 정유나가 핸드폰으로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특히 정유나는 눈부신 미모만큼이나 완벽한 S라인 글래머 몸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유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리버풀의 팬으로 알려져 ‘리버풀 여신’으로 유명세를 탄 바 있다.정유나는 남성잡지 ‘맥심’ 표지 모델로 활동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SNS샷] 머슬매니아 류세비, 고양이 품은 글래머

머슬매니아 퀸 류세비의 근황이 화제다.류세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티 샐리 세비”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에서는 류세비가 반려묘를 안고서 셀카를 찍고 있다. 글래머 몸매와 이국적인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팬들은 “내가 고양이였으면 좋겠다” “한 미모 하시네요” “여신 그 자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류세비는 2018년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 비키니 쇼트 부문 3위에 오른 바 있다.

[SNS샷] 진달래 아나운서, 수영복 샷 “물방울까지 보인다?”

진달래 스포츠 아나운서의 근황이 화제다.진달래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빙 하려면 머리 땋아야한다고 해서 태어나서 첨으로.. 그런데 강사님이 #아이폰11프로로 찍어주신 사진 이렇게 물방울까지 보이기 있다구우? 핸드폰 바꾸고싶은 충동...”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에서 진달래 아나운서는 수영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선명한 화질과 함께 눈부신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푸른 바다와 수영장을 배경으로 핑크색 수영복과 글래머 몸매, 세련된 미모가 눈길을 끈다.한편, 진달래 아나…

[SNS샷] 최희 전 아나운서 근황, 글래머 여신 인증?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의 근황이 화제다.최희 전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에는 모 스포츠브랜드의 광고 촬영에 나선 최희의 모습이 담겼다.타이트한 운동복을 입은 최희는 건강미 넘치는 글래머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팬들은 “눈부시게 아름답다” “청순 글래머 여신”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최희는 KBSN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약했으며 2013년 프리 방송인으로 전향했다.

[SNS샷] 손흥민 동료 모우라 아내 ‘만삭 글래머’ 눈길

'루카스 모우라의 아내' 라리사 사드 환상적인 미모 화제

토트넘 루카스 모우라(브라질)의 아내 라리사 사드 미모가 새삼 화제다.라리사 사드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삭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공개한 사진 속, 만삭의 라리사가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영화배우급 조각 미인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토트넘에서 뛰는 모우라는 지난 2016년 12월 라리사와 결혼해 아들 한 명 두고 있다. 라리사는 27세이며 경영학 학위를 소유하고 있다. 레바논 출신 가정에서 자란 브라질 국적이고, 2015년부터 모우라를 만나 교제 끝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SNS샷] 리버풀 미나미노 여친 ‘감출 수 없는 글래머’

리버풀 미나미노 여친 야나기 유리나 미모 화제

일본 축구 국가대표 미나미노 타쿠미(25·리버풀)의 여친 야나기 유리나(26·배우)의 미모가 새삼 눈길을 끈다.야나기 유리나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 소파에 누운 야니기의 모습이 담겼다. 감출 수 없는 글래머 몸매와 이국적인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사진을 본 팬들은 “감출 수 없는 글래머 몸매” “눈부시게 아름답다” “미나미노가 몹시 부럽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야나기 유리나는 TV도쿄 드라마에 출연 중이며, 남친 미나미노와 마찬가지로 오사카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SNS샷] 보면 터지는 ‘박지성-퍼거슨’ 합성사진...by 에브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전드’ 파트리스 에브라(은퇴)가 위험한(?) 장난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에브라는 3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합성 사진을 게재했다. 맨유 시절 영혼의 콤비였던 박지성과 맨유 전 감독 알렉스 퍼거슨 경의 얼굴 사진을 교차한 합성 이미지였다.에브라는 사진과 함께 남긴 글에서 “나는 울고 있다. 미안해 보스”라며 퍼거슨 감독에게 사과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센스있네” “다소 위험한 장난인 듯” “아침부터 크게 웃고 간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에브라의 합성 사진 게시물은 이번이 처…

[SNS샷] 유승옥, 블랙 드레스 자태 "8등신 넘어 9등신"

스포츠 트레이너 유승옥의 근황이 화제다.유승옥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샘플실”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 유승옥은 블랙 드레스를 입고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잘록한 허리 라인과 늘씨한 기럭지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8등신을 넘어 9등신인 듯” “그저 아름답다” “개미 허리 인증”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유승옥은 지난해부터 '옥이생활'이라는 타이틀로 유튜브 방송을 진행 중이다.

[SNS샷] 안지현 치어리더 햇살 수영복 샷 ‘눈부시네’

안지현 치어리더가 근황을 전해 화제다.안지현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서 안지현이 수영장에서 햇살을 받으며 완벽한 수영복 몸매를 뽐내고 있다.팬들은 “그저 눈부시다” “군살이 하나도 없네” “정말 아름다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안지현은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로 활약하고 있다.

[SNS샷] '#여행앓이' 김연정 치어리더, 레드 비키니 자태

김연정 치어리더가 비키니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김연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유생기면 바로 떠날꺼얏"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서 김연정은 해변에서 빨간색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탄력 있는 몸매와 도드라진 S라인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김연정 치어리더는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K리그 울산 현대, 프로 배구 현대캐피탈, 인천 흥국 생명, 프로농구 부산 KT, 여자프농구 부산 BNK 치어리더로 활약 중이다.

[SNS샷] 김한나 치어리더, 수영복 샷 ‘물에 잠긴 볼륨'

김한나 치어리더가 눈부신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김한나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이 좋았다 안좋았다 했던 어느날"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서 김한나는 바닷가 근처 수영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청순한 미모와 우윳빛 피부, 살짝 드러낸 볼륨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김한나 치어리더는 최근 키움에서 KIA 타이거즈 치어리더로 이적했다.

[SNS샷] 김한나 치어리더 원피스 수영복 샷 “물놀이 좋아”

김한나 치어리더가 근황을 전했다.김한나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놀이 좋아”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는 야외 수영장에서 김한나 치어리더가 물놀이 중인 모습이 담겼다. 블루 톤 원피스 수영복은 입은 그녀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한편, 김한나는 키움 히어로즈, 우리카드 위비, 안양 KGC 인삼공사 응원단으로 활약 중이다.

[SNS샷] 안지현 치어리더, 우윳빛 비키니 공개 ‘탄성이 절로’

안지현 치어리더의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안지현 치어리더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는 외국의 한 해변에서 촬영한 비키니 사진들이 담겨 있다.안지현은 파격적인 비키니에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우윳빛 피부와 늘씬한 각선미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한편, 안지현은 프로야구 구단 롯데 자이언츠의 치어리더로 활약 중이다. 미국 뉴욕 양키스 입단으로 주목 받았던 한국 야구계의 미래 박효준(24)과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포튜브

·
·
·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