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 6월 22~23일 서울숲 일대 개최


입력 2024.04.02 10:29 수정 2024.04.02 10:29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 원더러스트 코리아 ⓒ 원더러스트 코리아

요가, 명상, 필라테스, 그룹 트레이닝, 댄스, 마음챙김 클래스 등 다양한 몸과 마음을 돌보는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글로벌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가 올해 6월 22일(토), 23일(일) 서울숲 일대에서 개최한다.


원더러스트 페스티벌은 2008년도 미국 브룩클린과 LA에서 시작되어, 런던, 베를린, 로마, 프라하, 도쿄 등 20 여개 도시에서 개최되고 있다. 원더러스트 코리아는 2019년에 아시아 최초로 개최한 후, 난지 한강공원, 광화문, 올림픽공원 등에서 열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는 요가의 여동구, 고강도 운동 예림, 아프리카 댄스 권이은정, 하와이안 훌라 댄스 한효진, 마음챙김 클래스 유보라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초청되어, 도심 속 자연에서 몸과 마음의 쉼에 대해 생각해보고, 나아가 우리가 사는 사회와 환경에 대한 건강한 철학을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원더러스트 코리아는 매해 해외 타도시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대형 규모로 열리고 있다. 메인 스테이지, 파크 스테이지, 웰니스 스튜디오 등에서 총 70여개의 웰니스 클래스가 맞춤으로 진행된다. 각각 50분에서 80분 사이에서 진행되는 클래스는 정신과 육체의 돌봄 및 휴식에 대한 재밌고도 심도 깊은 방법을 나눌 계획이다.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 야노시호, 유빈 등 유명인들의 참여


올해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에서는 유명 방송인들이 단순한 유명세가 아닌, 심도 깊은 웰니스 클래스를 꾸려갈 것으로 보인다.


원더러스트 재팬 뿐 아니라 다양한 웰니스 클래스에서 호평과 존경을 받은 야노시호가 그녀만의 특별한 쉼, 위안에 대한 클래스를 메인 스테이지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 진행할 예정이다. 명상, 요가, 운동, 마음가짐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치열하고 고단한 일상에서 야노시호만의 긍정적 에너지를 이끌 수 있는 실질적 방법에 대한 수업을 준비했다.


야노시호. ⓒ 원더러스트 코리아 야노시호. ⓒ 원더러스트 코리아

원더걸스의 유빈도 웰니스 클래스를 오픈한다


유빈은 축구, 필라테스 등 동적인 운동과 정적인 운동에 밸런스를 유지하는 방법과 정상의 자리를 차지한 전후 과정에서 느끼고 배운 습관 및 깨달음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며 유익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팀스포츠와 개인 운동간 각각 다른 성취감과 성장 등에 대한 강연과 더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일상에서 바꾼 작은 습관들에 대한 워크숍을 진행한다.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 얼리버드 티켓은 29CM 리미티드 오더를 통해 오전 4월1일(월) 10시 오픈한다. 이번 얼리버드 티켓은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 전 세일즈 기간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