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카오게임즈, 블록체인 더한 ‘버디샷’ 구글 플레이 글로벌 출시


입력 2023.03.21 09:17 수정 2023.03.21 09:18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한국, 중국 등 일부 국가서 서비스 미지원

카카오게임즈 자회사 메타보라는 21일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을 구글 플레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타보라 카카오게임즈 자회사 메타보라는 21일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을 구글 플레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타보라

카카오게임즈 자회사 메타보라는 21일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을 구글 플레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버디샷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글로벌 출시한 데 이어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버디샷을 다운받았던 이용자 역시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받은 후 기존 계정의 데이터를 가져와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한국 및 중국,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는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으며, 안드로이드(운영체제)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타보라는 버디샷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론칭을 기념해 웹3.0 게임 커뮤니티 플랫폼 ‘글립’과 협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글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버디샷 월드 투어 3 달성을 인증한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템을 제공하고 이 중 3000명을 대상으로 게임토큰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마켓 출시와 함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홀에 가깝게 공을 치는 이용자가 승리하는 ‘니어핀 모드’, 1대 1 대전 랭킹에 따라 골드를 획득하는 ‘마스터즈 모드’ 등 신규 경쟁 콘텐츠와 더불어 골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 박스’ 시스템을 추가한다.


버디샷 구글 플레이 런칭 후에는 총 300만 티보라(tBORA)를 총상금으로 제공하는 ‘보라컵’ 대회를 개최한다. 보라 컵의 총상금은 글로벌 최상위 블록체인 게임 대회급 규모로 제공되며, 참여자는 실시간 1대 1 대전을 통해 대회에서 경쟁하고, 최종 순위에 따라 상당한 양의 티보라를 상금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버디샷은 자신만의 골프팀을 만들고, 세계 각지의 골프코스에서 다양한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블록체인 캐주얼 골프 게임이다. 이용자 간 대결을 통해 경쟁하고, 승리할 경우 게임 재화인 골드를 획득해 토큰으로 교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