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아일릿 미니 2집 'I'LL LIKE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아일릿 민주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남성 관광객이 500달러(한화 66만원)를 지불하고 가난한 시골여성과 결혼하는 '쾌락 결혼(pleasure marriage)' 관행이 논란이 되고 있다.3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산악 휴양지인 코타 분가(Kota Bunga)에서는 남성 관광객들이 임시 결혼 중개업체들을 통해 현지 여성들을 소개받는다.양측이 동의하면 비공식 결혼식을 치르고 남성 관광객은 여성에게 신부값을 지불한다. 아내가 된 여성은 관광객 남편과 성관계를 맺고 집안일도 한다. 남편이 출국하면 짧은 결혼생활은 종료된다. 무…
김건희 받고 김혜경·김정숙 특검?…김민전, 윤한면담 앞두고 '3여사 특검' 제안
'윤한면담' 있는 날 최고위에서 한동훈 향해 공개 제안"김건희 여사 특검받고 김혜경·김정숙 특검 요청해야"
한동훈 "'정치 브로커' 명태균, 당무감사로 엄정하게 조사"
헌법재판관 공석 사태 만든 민주당에"헌법정신 무시해 이재명 처벌 막나"추경호 "민주당, 北 러시아 파병 규탄결의 동참해야…북한인권이사 추천도"
백종원도 열 받았다…교도소보다 못한 '소방서 급식'
고강도 활동 종사하면서도 한 끼 식대 3000원대 불과소방청 "1인당 급식단가와 현장대원 식수 기준 수립"
"야하게도 입었네" 비행기 탔다가 쫓겨난 노출女 둘
미국에 있는 한 저가항공사(LCC)가 여성 승객들이 노출 의상을 입었다는 이유로 출발 직전 강제 하차 시켰다.10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지난 4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뉴올리언스로 가는 스피릿항공에서 승객 테레사 아라우조와 그의 친구가 '배가 드러나는 크롭톱'을 입었다는 이유로 비행기에서 쫓겨났다.남부 캘리포니아 출신인 두 여성은 당시 크롭톱 위에 얇은 가디건을 걸치고 있었으나 기내가 더워 가디건을 벗은 상태였다.이 때 탑승해 좌석에 앉자 한 남성 승무원이 이들의 복장을 지적한 것. 승무원은 다가와 "(신체 노…
조기대선 가능성 나오지만…尹 탄핵에 가려진 이재명 '사법리스크'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이재명 "尹 탄핵인용" 여론전 고조
국민의힘 '한동훈 체제' 결국 붕괴…韓 사퇴 거부에 내홍 격화
세 번째 탄핵 가결...과거 사례로 본 향후 증시 향배는
[속보] 검찰 특수본, 곽종근 특수전사령관 구속영장 청구
[데일리 헬스] '먹방 유튜버' 히밥, '이 질환' 걸려 걷지도 못한다..재발 위험도 높아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반도체 D램 덤핑 공습’에 나섰다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만두 맛집 평만옥, 함무옥의 가족 이야기
정기수 칼럼
윤석열은 절대로 변하지 않는다
팬 응원=탄핵 지지일까…경계해야 할 ‘과도한 해석’ [기자수첩-연예]
오타니와는 다른 소토의 마케팅 파워, 1조 몸값 합당? [기자수첩-스포츠]
응원봉 휘두르며 축제처럼 즐기는 MZ세대 집회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