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윤정의 실물을 실감할 수 있는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인 가운데,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고윤정 실물체감 짤’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고윤정은 어깨가 드러나는 상의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뽀얀 피부와 감탄을 자아내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167cm에 57kg인 고윤정은 ‘필라테스’ 마니아로 잘 알려져 있다.
필라테스는 독일의 조셉 필라테스가 전쟁 부상자의 재활을 위해 고안한 운동법으로, 체형 교정은 물론 근육 강화, 자세 개선, 유연성 향상에 좋다. 코어 중심의 운동이라 몸속 깊은 근육을 활성화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며, 다이어트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꾸준히 필라테스를 하면 속근육이 강화돼 몸이 탄탄해지고 에너지 소모량이 늘어나 체형이 정돈돼 날씬해 보이게 한다.
대부분 동작이 복부와 코어를 중심으로 진행돼 뱃살 제거에 도움이 되며, 호흡과 함께하는 운동인 만큼 스트레스 해소와 폭식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장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 허리나 무릎이 약한 사람, 출산 후 회복기 여성, 운동 초보자 등에게도 적합한 운동이다.
한편, 고윤정은 영화 ‘헌트’로 두각을 나타낸 후 드라마 ‘환혼’, ‘무빙’,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등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며 주목 받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