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마음의 소리' 애봉이, 실존 인물은 어떨까?

스팟뉴스팀

입력 2014.07.15 20:39  수정 2014.07.15 21:17

지난 14일 연재된 851화 '애봉이들' 편에 실존 인물 시선집중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 속 캐릭터와 실존인물을 비교해 놓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네이버 웹툰 작가 조석의 실제 여자친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다.

지난 14일 공개된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 851화에서는 ‘애봉이들’이라는 제목으로 조석의 여자친구인 애봉이와 관련된 에피소드가 연재됐다. 애봉이는 조석의 실제 여자친구를 바탕으로 그려진 만화 속 캐릭터이다.

이날 웹툰에서는 이 애봉이와 닮은 독자들이 모여 조석과 맞대결을 펼치는 내용으로 전개됐다. 조석 특유의 독창적이고 개성있는 내용으로 독자들은 애봉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며 네이버 등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마음의 소리’, ‘애봉이’ 등을 순위에 올려놓았다.

특히 ‘마음의 소리’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실존 인물을 비교한 사진이 다시 한번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 사진 속에는 조석과 조석의 형인 조준, 그리고 화제의 인물인 애봉이의 캐릭터와 실제 사진이 함께 비교돼 있어 독자들의 호기심을 채워줬다. 희화화 돼 있으면서도 묘하게 닮은 캐릭터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마음의 소리 애봉이 실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조석,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구나” “애봉이 실제 사진이랑 묘하게 닮은 듯” “조석 천재인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