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MC민지로 무한도전 이어간다…힙합 선배들 대거 참여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1.07.30 09:15  수정 2021.07.30 09:15

‘아새우!’ 리믹스 버전 30일 발매

ⓒ모브컴퍼니

정준하(MC 민지)가 힙합 선배들과 함께 ‘아새우!’(I SAY WOO!)를 업그레이드 시켰다.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준하(MC 민지)의 새 싱글이자 여섯 명의 힙합 아티스트들과 합작한 ‘아새우!’(Remix)가 발매된다.


지난달 발매된 ‘아새우!’의 리믹스 버전인 이번 곡은 힙합 우량아 MC민지를 비롯해 힙합 트리오 리듬파워(보이비·지구인·행주), 알앤비 보컬 시도(Xydo)와 원곡자 뉴올(NUOL), 벤키프(BENKIFF)가 참여했다. 마이크 스웨거의 수장인 뉴올은 원곡에 이어 리믹스 음원의 전체 프로듀싱도 맡았다.


음원 발매 하루 전인 지난 29일에는 ‘아새우!’(Remix)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정준하는 라디오 DJ로 변신해 “이번 곡은 여름을 강타한 노래다. MC 민지의 ‘아새우!’가 인기에 힘입어 리믹스 버전으로 나왔다. 안 들어볼 수 없겠죠”라고 소개했다. 이어 MC 민지와 리듬파워, 시도, 뉴올, 벤키프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담겨 흥겨움을 안겨준다.


‘아새우!’ 원곡은 박명수, 하하, 정준하의 실제 아들 로하 군의 뮤직비디오 출연 지원사격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이번엔 힙합 선배들의 든든한 응원을 받게 돼 눈길을 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