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마트학습 밀크티 고등, 천재교육 노하우 담은 실용 교과서 강좌 오픈


입력 2021.06.02 18:23 수정 2021.06.02 17:14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2022학년도 대입을 앞두고 있는 모든 학생은 '공통 과목'을 이수한 후 문과/이과 구분 없이 '일반 선택과목'이나 '진로 선택 과목'을 추가로 선택해야 한다. 자율고를 포함한 일반고 학생의 경우 진로 선택 과목을 3과목 이상 선택해 이수해야 한다.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 고등'은 실용국어와 실용수학, 실용영어 과목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실용 교과서 강좌'를 새롭게 오픈했다.


천재교육의 실용교과서와 밀크T 고등의 최고 강사진이 만나 선보이는 해당 강좌는 현재 많은 학생들의 수강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천재교육 실용국어 교과서는 학생들의 일상생활과 실제 언어 생활을 반영했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중시한다. 또 학생들의 창의적인 사고를 증진시킬 수 있다. 일상생활 및 직업 생활에서 업무 수행 시 필요한 능력을 기를 수 있어 고교 졸업 후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권장된다.


뿐만 아니라 수학의 경우 문제풀이 보다는 활동을 통해 재미있게 수업을 하고 싶거나 공학적 도구의 활용 능력을 키우고 싶은 학생들이 선호한다. 특히 수학이 필요 없는 예체능으로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 중 다른 과목보다 수학이 편하다고 판단될 때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끝으로 실용 영어는 실생활에 필요한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고 진로 분야와 관련된 영어 이해 능력과 표현 능력의 기초를 다닐 때 좋다. 바로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하다. 교과서 역시 창의/융합적 사고력을 키우는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이처럼 천재교과서 밀크티 고등이 선보이는 '실용 교과서 강좌'는 교육 업계 최초로 오픈 된 것이기 때문에 고등인강을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실용교과서 선택에 고민을 가지고 있거나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밀크T 고등과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등인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