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다문화가정에 교육용 단말 무상 지원

이배운 수습기자

입력 2016.07.12 10:14  수정 2016.07.12 10:14

한국어 교육 및 실생활 정보 제공, EBS 교육 콘텐츠 무료 지원

LG유플러스는 11일 동작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전국 다문화 가정 교육용 단말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태석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사장, 결혼이주여성 홍아정 씨,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 결혼이주여성 박윤아 씨, LG유플러스 권영수 부회장, 김예리 동작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이 기념촬영을 갖는 모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11일 서울 동작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전국 다문화 가정 교육용 단말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다문화 가정이 낯선 대한민국에서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LG유플러스는 교육용 단말 1000대를 전국 다문화 가정에 전달하게 된다.

다문화 가정은 LG유플러스의 교육용 단말을 통해 한국어 교육부터, 미처 알지 못했던 실생활에 관련된 각종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는 단말 무상 지원 외에 향후 3년간 단말 기본료를 받지 않을 계획이며, EBS유료콘텐츠 비용은 EBS가 전액 무상 지원한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은 "다문화 가정이 대한한국 생활에 있어 겪는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다문화용 콘텐츠를 새롭게 만들었다"며 "LG유플러스가 가진 따뜻한 IT기술을 우리 사회 곳곳에 전파해 열악한 환경을 개선하는데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