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파트너스, 스테이지파이브와 통신비 절감 위한 파트너십 체결

황지현 기자 (yellowpaper@dailian.co.kr)

입력 2025.12.19 16:13  수정 2025.12.19 16:13

2026년 1분기 신규 요금제 출시 예고

남은 데이터 리워드로 돌려받는 '통신테크' 서비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와 기술 기반 알뜰폰 기업 스테이지파이브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밀크파트너스

밀크파트너스가 스테이지파이브와 손잡고 알뜰폰(MVNO) 서비스에 포인트 교환과 리워드형 요금제를 결합한 협력에 나선다.


밀크파트너스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와 기술 기반 알뜰폰 기업 스테이지파이브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협력의 핵심은 포인트 연동과 요금제 공동 개발이다. 스테이지파이브가 운영하는 알뜰폰 브랜드 '판다이렉트'에 도입되는 리워드 포인트 '핀포인트'는 향후 밀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제휴사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도록 연동된다. 양사는 2026년 1분기 중 밀크 앱 내 핀포인트 교환 기능을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양사는 2026년 1분기 내 신규 통신 요금제도 출시한다. 데이터 사용량을 절감한 만큼 이용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는 구조로, 포인트 혜택을 요금제에 결합한 상품을 공동 개발한다는 설명이다.


마케팅도 공동으로 진행한다. 밀크의 누적 이용자 150만명과 스테이지파이브의 통신 서비스 운영 역량을 결합해 알뜰폰 주요 고객층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매월 납부해야 하는 통신비를 보다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데이터 미사용분에 대한 리워드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스테이지파이브와 함께 준비 중에 있다"며 "시장에 가치 있고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크는 SK OK캐쉬백, 롯데 엘포인트, CU, 메가박스, NOL(야놀자), 에어아시아 등 국내외 주요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포인트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황지현 기자 (yellowpape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