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명절 맞아 ‘라이더가족 초청이벤트’ 진행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09.30 10:10  수정 2025.09.30 10:10

ⓒ우아한청년들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추석을 맞아 배민커넥트 라이더와 가족을 위한 특별한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우아한청년들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파트너(입점업주) 매장에서 배달의민족과 함께해준 라이더와 그 가족들을 초대해 식사를 제공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라이더 가족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명절에도 배달을 수행하는 라이더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족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는 부모님, 자녀, 친구 등 라이더의 가족들이 함께해 파트너(입점업주) 매장에서 따뜻한 식사를 나눴다.


한 라이더는 “오랜만에 부모님을 모시고 따뜻한 식사를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며 “명절에도 쉬기 어려운 상황을 매번 이해해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 행사를 통해 특별한 명절 추억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특히 자리를 더욱 뜻깊게 만든 건 라이더와 업주가 준비한 감사선물이었다. 초청받은 라이더들은 식사를 제공해준 업주에게 손편지와 함께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을, 업주도 초청받은 가족을 위한 선물을 건네며 상생의 의미를 나눴다.


한 업주는 “평소 자주 마주치는 라이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했었는데 이렇게 자리가 마련돼 좋았다”며 “앞으로도 상생 파트너인 라이더와 따뜻한 파트너십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아한청년들은 라이더를 위한 가족초청 오프라인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60여명의 배민라이더들과 자녀들을 배민라이더스쿨에 초대해 놀이형 체육활동과 배달체험존, 포토존, 캐리커쳐존 등 추억을 만든 ‘키득키득 페스티벌’을 진행해 호평받기도 했다.


앞으로도 우아한청년들은 라이더들이 가족·친지·지인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현장의견을 반영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추석에도 일상을 연결하는 라이더들에게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배민프렌즈 파트너,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의 곳곳을 연결하는 배민라이더들이 세상과 따뜻한 연결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생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