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의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TOUS(토스)가 오는 28일 밤 9시 Hmall 쇼라이브를 통해 국내 최초로 18K 골드, 오닉스, 진주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해 가족과의 소중한 명절을 기념할 수 있는 신상품 주얼리 컬렉션을 단독 선런칭한다.
TOUS(토스)는 1920년 바르셀로나에서 설립되어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10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주얼리 하우스 브랜드다.
이번 선런칭 제품들은 강인함과 보호의 의미를 담은 ‘오닉스’, 순수와 모성애를 상징하는 ‘진주’, 그리고 이를 감싸고 있는 18K 골드의 절제된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컬렉션으로 다가오는 명절의 의미를 더욱 빛나게 하며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 각각의 소재가 지닌 상징적 메시지를 통해 착용자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TOUS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전통과 현대 감성을 모두 담은 주얼리 컬렉션으로 추석과 같이 의미 있는 순간에 착용하기에 완벽하다”며 “명절을 기념하여 특별히 준비된 Hmall 쇼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단독 혜택을 통해 TOUS 만의 우아한 감성을 많은 분들께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mall 쇼라이브에서는 신상품 컬렉션과 함께 베스트 실버 라인업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며 선착순 사은품 증정 및 한정 수량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