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지스자산운용, 콘텐츠 플랫폼 ‘언폴드’ 런칭


입력 2023.04.25 09:56 수정 2023.04.25 09:56        황인욱 기자 (devenir@dailian.co.kr)

공간·금융 주제로 소통

ⓒ이지스자산운용 ⓒ이지스자산운용

이지스자산운용이 공간과 금융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대중에 선보인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공식 블로그 채널인 ‘언폴드(Unfold)’를 지난달 말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지스자산운용은 대중에 더 가까운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쉽고 재밌는 콘텐츠로 소통할 수 있는 온드 미디어(Owned Media) 채널을 열었다. 채널명인 ‘언폴드’는 공간과 금융에 대한 인사이트(Insight)가 담긴 폴더를 연다는 뜻이다.


언폴드의 콘텐츠 분류는 크게 ‘이지스’(IGIS), ‘공간’, ‘금융’ 등 3개로 나뉜다. ‘이지스’는 이지스자산운용의 조직문화, 일하는 방식, 비즈니스 관점 등 이지스자산운용에 궁금한 여러 가지 이야기를 찾아볼 수 있는 카테고리다.


‘공간’과 ‘금융’은 이지스자산운용의 비즈니스 핵심 키워드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운용하는 실물자산의 공간을 이용자에 제공하는 동시에 이로부터 발생한 수익을 금융 상품으로 만들기 때문이다. 이처럼 비즈니스의 두 축인 공간과 금융을 카테고리 주제로 나누고 다양한 트렌드와 인사이트가 담긴 콘텐츠로 채워갈 예정이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자산운용사로서는 이례적으로 투자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물자산의 이용자들을 고객으로 정의하고 있다. 공간 이용자에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더욱 가치 있고 성공적인 투자가 가능하다는 판단이다.


이에 이지스자산운용은 공간 사용자인 대중에 더욱 가까워지고자 노력하고 있다. ‘언폴드’ 출시 외에도 ‘공간의 가능성을 깨우다’라는 브랜드 영상을 통해 이지스자산운용의 비즈니스 철학을 알린 바 있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언폴드는 이지스자산운용에 관한 다채로운 정보부터 공간과 금융이라는 주제에 맞는 깊이 있는 콘텐츠까지 아우르게 될 것”이라며 “대내외 다양한 필진과 함께 공간 비즈니스를 선도하는 대표 채널로 성장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인욱 기자 (deveni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