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패스비즈, 맛있는 디자인 망고보드 정규과정 개설


입력 2022.03.23 14:00 수정 2022.03.23 13:57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

온라인 자격증 교육 기업 이패스코리아의 디지털마케팅, 데이터분석 교육브랜드 이패스비즈는 ‘맛있는 디자인 망고보드 정규과정’을 이달 개설했다고 밝혔다.


망고보드는 카드뉴스, 상세페이지, 홍보물, 동영상을 직접 제작하고 편집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블록을 조립하듯 디자인을 조립할 수 있어 디자인을 전공하지 않은 일반인들도 쉽고, 직관적인 활용이 가능하며, 저작권에서도 자유롭고, 온라인 홍보물에서 현수막까지 활용범위가 큰 편이다.


No.1 디자인 맛집, 맛있는 디자인 망고보드 정규과정은 망고보드의 디자인 요소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한다. 텍스트·컬러·프레임·배경·도형과 선의 다양한 활용법을 학습하며, 온라인배너·인스타그램 홍보물·유튜브썸네일·프로그램 홍보물·인포그래픽·카드뉴스·모션콘텐츠·동영상을 직접 만들어보는 실습을 통해 망고보드를 처음 다루는 초심자도 쉽고, 체계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해당 과정은 콘텐츠 디자인 영역으로 맛있는 디자인 망고보드의 저자인 엄혜경 콘텐츠디자이너가 교육과정을 담당한다. 또한 신규 오픈을 기념해 정가대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교육과정, 이벤트 할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패스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