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안전성 높은 교육창업, 여성창업으로 인기


입력 2021.05.20 13:46 수정 2021.05.20 13:46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해법에듀 ⓒ해법에듀

지난해부터 전반적으로 침체된 경제로 인해 창업 트렌드도 달라졌다. 불황이 없던 과거에는 적극적인 투자와 공격적인 마케팅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적은 투자비용 대비 효율이 높은 창업에 대해 선호도가 높아진 것.


특히 여성 창업분야에서 이는 두드러진다. 창업을 고려하는 여성들은 결혼이나 출산, 육아 등으로 인한 경력 단절에 대한 고민 역시 많기에 효율적이면서도 안전성 높은 창업에 관심이 높다. 이에 교육 창업 역시 한 가지 아이템으로 선호도가 높다.


이에 소자본으로 창업 가능한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의 스마트해법에 대한 창업 문의가 늘고 있다. 스마트해법은 대표 브랜드로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를 보유한 국내 대표 교육 프랜차이즈다.


교과서를 만드는 천재교육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된 학습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고, 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20년간 쌓아온 운영 노하우도 전수 받을 수 있다. 또한 인지도면에서도 월등하여 소자본 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을 기대해볼 수 있다.


이에 많은 여성창업 성공 사례를 창출하고 있으며, 실제 창업 당사자로부터 교육 관련 경험이 많지 않아도 본사와 지사의 뒷받침으로 성공할 수 있었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마트해법은 온라인 창업 설명회를 개최하여 여성창업에 대한 성공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최대 140만원까지 지원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으로 사전 예약이 집중되고 있다. 제공되는 혜택은 해법에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워킹맘도, 경단녀도 성공할 수 있는 여성창업에 대한 '꿀' 정보는 오는 5월 25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스마트해법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