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마트해법수학,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 전수를 위한 온라인 사업설명회 개최


입력 2021.02.15 11:31 수정 2021.02.15 11:31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해법에듀 ⓒ해법에듀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의 대표 브랜드 ‘스마트해법수학’이 오는 2월 23일(화)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공식 밴드를 통해 성공적인 공부방, 교습소, 학원창업을 위한 온라인 라이브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스마트해법수학은 코로나19 시기에도 흔들림 없는 1등 수학학원 브랜드의 파워를 가지고 있어, 침체된 경기 장기화 속에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꿈꾸는 예비 교육 창업 원장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수학 교육사업에서 1등 브랜드로 20년간 쌓아온 창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공부방, 교습소, 학원창업 팁 등 다양한 교육사업 창업 관련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평소 교육 사업을 꿈꿨던 예비 원장들은 누구나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특히 사업설명회에 사전 예약하고 라이브 방송 시청 완료 시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전원 증정은 물론 당월 가맹 계약 시 20만원 상당의 홍보 물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법에듀 FC사업부문 나상균 부문장은 “매월 흔들림 없는 1등 수학학원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공부방, 교습소, 학원창업 노하우를 공유하여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도왔다”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교육사업 창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많이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마트해법수학 온라인 라이브 사업설명회 사전 예약과 문의사항은 스마트해법수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