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효리·박재범 극찬…베이빌론, 대중성·완성도 다 잡았다


입력 2021.02.04 18:05 수정 2021.02.04 15:36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스위치 프로모션 ⓒ스위치 프로모션

가수 베이빌론의 정규앨범 ‘하디’(HARDY)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4일 오후 6시 공개된 베이빌론의 정규 앨범 ‘하디’가 발매 직후 동료 아티스트 이효리, 박재범, 키드밀리, 이영지 등의 호평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 앨범에는 이효리가 작사·작곡·프로듀싱한 ‘혼자’도 더블 타이틀곡으로 담겼다.


이효리는 베이빌론이 부른 ‘혼자’의 목소리를 듣고 “잘 어울린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베이빌론은 “효리누나가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한 ‘혼자’가 대중들에게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재범도 베이빌론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자기가 원하는 걸 다 소화하는 뮤지션” “댄스와 노래가 다 가능해서 장르 스펙트럼이 넓은 뮤지션”이라고 밝혔다.


이영지와 키드밀리 역시 “베이빌론과의 작업에 만족한다”면서 “좋은 곡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베이빌론의 정규앨범 더블 타이틀곡 ‘혼자’는 팝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이효리가 작사·작곡·프로듀싱 했다. 또 박재범이 피처링으로 함께 한 ‘너가 좋아하는 노래’는 베이빌론이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