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씨엔블루,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정용화 전곡 작사·작곡


입력 2020.11.14 09:17 수정 2020.11.14 09:17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

밴드 씨엔블루가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13일 씨엔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여덞 번째 미니앨범 ‘리-코드’(RE-CODE) 트랙리스트에는 정용화가 전곡 작사∙작곡에 나섰다.


타이틀곡 ‘과거 현재 미래’(Then, Now and Forever)는 떠난 이의 빈자리 속에서 남겨진 일상을 살아가는 이의 복잡한 감정을 진솔하게 담은 곡이다. 씨엔블루가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다양한 록 음악과 같이 감수성이 짙은 멜로디에 얼터너티브 록 편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과 함께 세상의 스위치를 끄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오늘은 이만’(Till Then), 공허함과 따뜻함이 섬세하게 공존하는 미드 템포 R&B ‘없다’(In Time), 쌀쌀해진 계절의 변화를 담백하게 표현한 ‘추워졌네’(Winter Again.), 10년을 함께한 팬클럽을 향한 진심을 담은 ‘블루 스타스’(Blue Stars)까지 한층 여유로워진 씨엔블루의 음악적 깊이를 느낄 수 있다.


씨엔블루는 이번 앨범을 통해 밴드로서 변함없는 팀워크를 보여주며 음악적 완성도는 높이고,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더할 계획이다.


씨엔블루는 11월 17일 컴백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