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로이킴과 만난 '아는 와이프'…OST '왜 몰랐을까'


입력 2018.08.23 21:40 수정 2018.08.23 10:09        부수정 기자
가수 로이킴이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의 세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tvN 가수 로이킴이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의 세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tvN

가수 로이킴이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의 세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아는 와이프' 측은 23일 오후 6시 로이킴이 부른 OST '왜 몰랐을까'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왜 몰랐을까'는 잔잔하고 아름답게 흘러나오는 피아노와 기타 선율이 인상적인 곡이다. 로이킴의 음색과 함께 묵직한 베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tvN '크로스' OST인 길구봉구의 '나만혼자', 솔튼페이퍼의 'I Swear'를 작곡·편곡한 동우석이 작업했다.

'왜 몰랐을까'는 존박이 참여한 'Let Me Stay'와 함께 주혁(지성)과 우진(한지민)의 테마곡으로 쓰인다.

"처음의 우린 사라지고 시간에 묻혀 지워졌네. 우린 지금 어디쯤에 있을까", "매일 아침 날 깨우던 순간 네가 제일 좋아하던 영화 선명하게 기억나"와 같은 애잔한 가사가 주혁의 마음을 대변한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두 주인공의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첫 회 4.7%(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을 시작으로 6회 7.3%를 기록하며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