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케이블TV VOD, '맥가이버','맥가이버 리부트' 독점 서비스


입력 2017.01.05 11:59 수정 2017.01.05 12:57        한성안 기자

1월 6일부터 국내 독점 서비스,

'맥가이버칼'경품 이벤트 진행

영화 '맥가이버'와 '맥가이버 리부트' 포스터 ⓒ케이블TV VOD 영화 '맥가이버'와 '맥가이버 리부트' 포스터 ⓒ케이블TV VOD


케이블TV VOD(대표 황부군)는 미국 CBS TV 시리즈 '맥가이버(MacGyver)'와 원작의 프리퀄(prequel) '맥가이버 리부트(MacGyver Reboot)'를 오는 6일부터 국내 독점 서비스한다고 5일 밝혔다.

액션 첩보 드라마 맥가이버는 명석한 두뇌, 다용도 칼 한 자루, 주위 사물들을 이용해 비밀임무를 수행하는 ‘피닉스’ 소속 첩보원 맥가이버의 활약상을 그린 작품이다.

맥가이버는 리처드 딘 앤더슨, 데이너 엘카, 브루스 맥길 등 전설적인 배우들이 등장한다. 이 작품은 미국 전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1985년부터 1992년까지 총 7개 시즌 139편이 방영됐다. 국내에서도 맥가이버 목소리를 연기한 배한성씨를 국민성우로 만들며 1980년대를 풍미한 바 있다.

30여년 만에 리메이크 된 맥가이버 리부트는 맥가이버의 20대 시절을 스토리에 담아 원작의 프리퀄로 제작되었다. 영화 '엑스맨'에서 출연한 '루카스 틸'이 주인공 맥가이버를 연기하고 '분노의 질주'의 '제임스 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1월 6일부터 국내 독점 서비스 되는 맥가이버와 맥가이버 리부트는 회차별 시청은 물론 케이블TV VOD에서 운영 중인 영화/시리즈 월정액 '무비N시리즈'에서도 전편 시청 가능하다.

한편, 케이블TV VOD는 맥가이버, 맥가이버 리부트 독점 서비스를 기념해 맥가이버의 트레이드마크인 '맥가이버칼(빅토리아녹스 정품)'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9일까지 케이블TV VOD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한성안 기자 (hsa08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한성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