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코리아' 평생교육시설로의 첫 걸음

하윤아 인턴기자

입력 2013.11.21 14:24  수정 2013.11.21 14:41

신사옥 이전과 함께 교육생에 다양하고 유익한 기회 제공

'㈜아이비코리아'가 오는 12월 1일 사옥을 이전하면서 교육생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자료사진) ⓒ아이비코리아

항공사 승무원, 지상직, 여행사 오퍼레이터, 병원 코디네이터, 서비스 강사 등 서비스분야 인재양성에 주력해온 교육전문기업 (주)아이비코리아-아이비아카데미는 오는 12월 1일 강남 국기원사거리로 사옥을 이전한다고 밝혔다.

신사옥에는 기존에 없던 교육지원센터와 취업지원센터가 입주하고, 전문 상담실이 강의실과 같은 층에 배치됨으로써 교육생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법인명을 (주)아이비에이앤씨에서 (주)아이비코리아로 변경하여 평생교육시설로의 첫 발걸음을 내디딘다.

이를 기념해 (주)아이비코리아는 최근 인기 직종인 병원코디네이터 일반과정의 할인이벤트(2013년 11월 25일 등록자에 한함)를 선보인다.

'㈜아이비코리아'가 신사옥 이전을 기념해 병원코디네이터 일반과정의 할인이벤트를 제공한다. ⓒ아이비코리아

병원코디네이터 일반 과정은 한국서비스자격증협회를 통한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 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본 과정의 우수학생 선발자에 한해 커리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비매거진 ‘I’의 병원코디네이터 전문가로 인터뷰 및 후기 릴리즈를 진행할 예정이다.

교수실원장직을 맡고 있는 김지연 (주)아이비코리아 총괄 이사는 “이번 평생교육원 시설 전환을 계기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신규 과정을 개설해 고용을 희망하는 청년과 기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교육기관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하윤아 기자 (yuna111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