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강력한 할인 혜택을 탑재한 '카드의정석2'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상품은 비슷한 종류 중 최고 수준인 1.2%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모든 가맹점에 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업종별로 할인되는 카드를 찾아 헤멜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거기에 분기 별 실적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씩 연간으로는 최대 6만원의 추가 할인도 누릴 수 있도록 혜택을 더해 체감 만족도를 높였다.
상품 디자인에도 공을 들여 고객 취향 저격에 나선다. 우리카드를 상징하는 블루와 모던하고 감각적인 퍼플 두 가지 포인트 컬러에 라인을 넣은 심플한 디자인과 놀란 눈, 입을 크게 벌린 인물 표정을 통해 해당 상품에 대한 기대감과 파격적인 혜택을 표현한 블루·퍼플맨 디자인 등 총 4종 중에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2만2000원이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진성원 신임 사장 취임 이후 처음 출시되는 신상품으로 대표 상품 '카드의정석'의 성공 DNA를 잇기 위해 변화한 고객 선호도와 소비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혜택과 디자인을 구성했다"며 "고민하지 않아도 쓸수록 커지는 혜택을 느끼실 수 있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