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재용 아들 우원이가 숨을 안 쉰다" 전두환 손자 긴급기도 요청글 올라와


입력 2023.03.17 13:44 수정 2023.03.17 13:47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전두환 전 대통령 일가의 비리 폭로에 나선 손자 전우원 씨가 위독하다는 소식에 기도를 요청하는 호소글이 올라왔다. 전 씨는 17일 오전(한국시각) 유튜브 라이브 방송 도중 마약으로 추정되는 약물을 투약한 뒤 이송됐다.


ⓒ전우원 씨 ⓒ전우원 씨

이날 오전 10시께 아버지인 전재용씨가 전도사로 있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우리들교회 홈페이지에 전 씨에 대한 기도요청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긴급] 전재용 전도사님 아들 우원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글에는 "전재용 전도사님 아들 우원이가 병원에 가서 숨을 안 쉰다고 합니다. 긴급 기도 부탁드린다"는 내용이 담겼다.


1시간여 뒤 "성도님들의 중보로 다시 호흡이 돌아왔다고 한다"는 글이 게재됐다.


ⓒ우리들교회 ⓒ우리들교회

미국 뉴욕시 퀸스 롱아일랜드시티에 거주 중인 전씨는 이날 오전 5시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모든 걸 자수하겠다"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


그는 대마초를 피우고 마약을 복용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마약의 명칭을 일일이 설명하며 한 알씩 삼키고 몸에 붙이는 패치 형식의 약을 씹어 먹기도 한 것.


이내 전 씨는 현지 경찰로 보이는 이들에게 이송됐다. 주뉴욕총영사관 확인 결과 전 씨는 치료를 위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병원 응급실에 함께 있는 전 씨의 형은 "동생이 의식 불명 상태"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폭로를 이어가던 전 씨 인스타그램 계정은 현재 "죄송합니다. 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클릭하신 링크가 잘못됐거나 페이지가 삭제됐습니다"라는 문구만 뜬다. 다만 트위터와 유튜브 계정은 여전히 남아있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