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토요타·렉서스, 제주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열었다


입력 2022.06.16 08:54 수정 2022.06.16 08:55        이슬기 기자 (seulkee@dailian.co.kr)

토요타·렉서스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한국토요타자동차 토요타·렉서스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한국토요타자동차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제주 지역에 토요타·렉서스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해 있는 토요타·렉서스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997㎡, 지상 3층 규모로 월 차량정비 350대를 정비할 수 있는 최신 장비와 숙련된 전문 테크니션을 겸비한 판매·서비스 복합 네트워크이다.


특히, 늘어나는 전기차 충전 수요를 고려하여 제주 전시장에는 급속충전기(DC 콤보 및 DC 차데모) 2대, 완속충전기(AC 5핀) 3대 등 총 5대의 공용 전기 충전기를 설치하여, 토요타∙렉서스 고객뿐만 아니라 전기차 충전이 필요한 일반인도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1층 및 2층 고객 라운지에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의 작품 전시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2층에는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렉서스의 전동화 헤리티지와 비전을 만나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제주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했다. 제주 전시장에서 시승 또는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도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제주 지역 고객분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새롭게 토요타∙렉서스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제 제주도민분들도 차별화된 토요타·렉서스만의 서비스를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하여 토요타코리아는 현재 전국적으로 26개의 전시장과 2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렉서스코리아는 28개의 전시장과 3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슬기 기자 (seulk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슬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