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수학, 영어부터 코딩까지… 스마트해법 전과목 학습 콘텐츠 오픈


입력 2022.05.19 10:00 수정 2022.05.18 15:26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

천재교육 관계사 스마트해법수학과 스마트해법영어에서 다양한 과목의 학습 콘텐츠를 쉽고 재밌게 알아갈 수 있도록 ‘HB스마트존’ 스마트러닝 학습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스마트해법의 ‘HB스마트존’ 학습 서비스는 ▲1,000권의 영어원서를 다독하며 문해력, 독해력 향상이 가능한 e-Library ▲천재교육의 과학실험 동영상 등 다방면의 배경지식 습득이 가능한 HB Tube Zone ▲빠르고 손쉬운 학습을 통한 학습습관 구축 가능한 Learning Zone ▲코딩을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Coding Zone ▲다양한 미션으로 복습과 반복학습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Game Zone 등을 즐길 수 있다. 향후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확장할 예정이다.


현재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 스마트해법을 이용하는 수강생이라면 HB스마트존의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스마트해법수학에서는 초등학교 1학년에 최적화된 스마트학습 콘텐츠를 확장했다. 어려운 수학 개념을 동영상과 다양한 학습 활동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스마트해법수학만의 인공지능(AI)기반 문제학습 서비스를 통해 빈틈없는 수학실력을 완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FC사업부문 나상균 부문장은 서비스 확대 배경에 대해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등 공통과목 외 과목 교육에도 관심을 가지는 학부모가 많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마트해법수학-영어의 확장된 학습 콘텐츠를 통해 초등학교 1학년부터 모든 수강생들이 수학, 영어뿐만 아니라 과학부터 코딩까지 다양한 과목의 학습 기회를 넓힐 수 있도록 탄탄한 학습 콘텐츠 확장에 힘을 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는 현재 학원, 공부방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