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버블 여행지 '싱가포르' 기획전 오픈


입력 2022.03.10 15:26 수정 2022.03.10 15:0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지로 트래블버블이 체결된 싱가포르를 추천, 싱가포르에 대한 소개와 함께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지금, 싱가포르에서는’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싱가포르는 우리나라와 직항 기준 약 6시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한 비교적 가까운 여행지로, 안전한 환경과 우수한 치안으로 유명하다. 싱가포르는 우리나라와 트래블버블을 체결해 현재 싱가포르 입국 시 격리가 면제된다.


이에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항공권 특가 운임으로 진행하는 항공권+호텔 숙박 자유여행, 싱가포르 대표 호텔인 마리아나베이센즈 숙박을 포함한 인기 호텔 숙박으로 즐기는 자유여행, 가이드를 동반 핵심 관광 일정 패키지, 최소 4인으로 소규모 여행이 가능한 패키지 등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위주의 자유여행과 핵심 관광 및 소규모 인원으로 가이드가 안내하는 패키지 등 두 가지 테마다.


아울러 싱가포르 관광청과 협력해 단 1회 베스트 인기 상품에 한하여 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 발급 기한은 오는 3월20일까지로 3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서비스캐리어(Full Service Carrier) 항공 이용, 백신트래블패스(VTP) 지정 안전 호텔 숙박 및 조식 제공, 여행자보험 제공 등을 포함해 안심 여행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싱가포르는 트래블버블을 체결한 국가로 격리가 면제되는 것 뿐만 아니라 안전한 여행지로 손꼽히는 만큼 믿고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추천한다”며 “여행 역시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