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호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레스토랑 인기상품 판매


입력 2021.09.16 08:40 수정 2021.09.16 08:40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MZ세대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을 위한 판매 채널 확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호텔롯데 ⓒ호텔롯데

롯데호텔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고 16일 밝혔다.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지난 4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후 한 달 만에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가 조기 완판 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으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호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시그니엘 부산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롯데호텔 서울 모모야마 시그니처 박스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식사권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디너 식사권 ▲모바일 10만원 상품권 등 40여 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일부 상품은 5~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비대면 선물 구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치소비,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각 체인의 시그니처 메뉴와 실속 있는 상품 위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