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도시남녀의 사랑법' 지창욱·김지원, 첫 스틸 공개…"확실한 설렘 가져다 줄 것"


입력 2020.11.12 11:24 수정 2020.11.12 11:24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카카오M ⓒ카카오M

‘도시남녀의 사랑법’ 지창욱과 김지원이 뜨겁게 설레는 로맨스를 예고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제작진은 12일, 박재원(지창욱 분)과 이은오(김지원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재원과 이은오가 서로 사랑에 빠진 모습이 담겼다. 현재의 행복과 사랑을 만끽하는 두 사람은, 오직 서로에게 집중한 듯한 모습으로, 우연히 시작된 운명 같은 로맨스를 예고한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이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캐릭터의 매력을 제대로 살리는 배우들이 만났다. 확실한 설렘을 가져다줄 지창욱, 김지원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며 “솔직하고 뜨거운 두 남녀의 로맨스가 특유의 감성과 현실 공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12월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