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마무 화사, ‘센 언니’ 굳히기 돌입? 29일 솔로 컴백 확정


입력 2020.06.15 09:28 수정 2020.06.15 09:28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RBW ⓒRBW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29일 솔로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RBW 관계자는 “마마무 화사가 29일 솔로 앨범 ‘마리아’(Maria)를 발표한다. 앨범 형태는 미니앨범이며, 화사가 데뷔 6년 만에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인 만큼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6곡의 신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담아냈다”고 밝혔다.


지난해 2월 싱글 ‘멍청이’(twit) 발표 이후 1년 4개월 만에 솔로 컴백이다. 앞선 솔로 데뷔곡 ‘멍청이’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쓴 만큼 첫 미니앨범 ‘마리아’로 어떤 성적을 낼지 관심이다.


화사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재킷 이미지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치명적인 눈빛과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뱀을 목에 두른 모습으로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팜므파탈의 매력을 보여줘 기대감을 높였다.


화사는 노래는 물론 랩까지 소화할 수 있는 만능 보컬리스트다. 여기에 뛰어난 댄스 실력까지 겸비, 각종 연말 시상식 무대 등 화사만의 개성 있는 퍼포먼스로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여왔다.


뿐만 아니라 MBC ‘나 혼자 산다’ 등 예능에서도 자연스럽고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며, 매 방송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새 앨범 활동에 거는 기대가 크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