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꼰대인턴’ 속 라면 먹어볼 수 있나? MD제품 출시 첫날부터 ‘완판’


입력 2020.06.13 17:54 수정 2020.06.13 17:54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스튜디오HIM ⓒ스튜디오HIM

드라마 ‘꼰대인턴’의 MD제품이 출시 첫째 날부터 완판을 기록했다.


13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제작사는 “주인공 박해진과 김응수의 극 중 캐릭터 가열찬과 이만식, 준수식품 마스코트 핫닭이를 상품화한 MD제품들이 지난 12일 네이버 온라인 마켓을 통해 출시된 가운데, 1시간 만에 수량이 모두 품절됐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핫닭쭈꾸미볶음면, 가열차게 핫닭문어라면, 꼰대 핫닭도시락, 핫닭찐꼬막비빔면 등 ‘꼰대인턴’에 등장한 소재들을 다양하게 활용한 MD제품으로, 재치 있는 네이밍과 시청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여타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참신한 PPL과 MD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꼰대인턴’은 극에 등장한 라면들을 실제 MD상품으로 출시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고, 출시 첫째 날부터 완판에 성공하며 드라마의 상승세를 고스란히 증명 중이다.


특히 최근에는 ‘꼰대인턴’의 첫 번째 라이선스 제품 꼰대라떼가 전국 탐앤탐스 매장을 통해 출시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꼰대라떼를 주문한 후 인증샷을 게재하는 ‘꼰대라떼 챌린지’가 유행 중이며, 컵까지 품절되는 등 연일 핫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