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본아이에프,‘배달비0원 이벤트’로 본오더 매출53% ↑


입력 2020.03.13 16:28 수정 2020.03.13 16:29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 기간 연장해 오는31일까지 진행

ⓒ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을 운영하는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배달비 0원 이벤트‘를 통해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자사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의 일주일간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53.5% 상승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 속 배달음식을 찾는 고객과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본아이에프 전국 1800여 개 가맹점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 등 전 브랜드의 모든 메뉴를 배달비 없이 무제한 즐길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발생한 기본 배달비는 본아이에프 본사가 전액 부담한다.


이벤트가 시작된 3일부터 일주일 동안 본오더를 통한 주문량은 전월 동기 대비 약 1만 1000건 이상 늘어났으며, 본오더 내 포장 주문을 제외한 배달 주문 매출의 경우 전월 동기 대비 92.9% 증가했다.


본아이에프는 실내 생활이 늘어나면서 활동량이 줄어든 고객들이 비용 부담이 줄어든 배달 서비스는 물론 부드러운 식감으로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죽이나 설렁탕, 다양한 영양 섭취가 가능한 도시락 메뉴를 선호한 것으로 분석했다.


더불어 본아이에프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당초 16일까지 예정했던 이벤트 기간을 연장해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진희 본아이에프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 상생을 실천하고자 진행한 이벤트에 많은 고객 여러분들이 활발하게 참여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과 도움을 제공하는 각종 상생 방안으로 위기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