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맘스터치 매각 내홍…해마로푸드 "고용 안정 보장"


입력 2019.12.12 16:37 수정 2019.12.12 16:40        김유연 기자
ⓒ해마로푸드서비스 ⓒ해마로푸드서비스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최대주주인 정현식 회장의 사모펀드 지분 매각과 관련한 우려에 대해 고용안정과 처우 보장을 약속했다.

해마로푸드는 12일 입장문을 통해 "직원들의 고용 안정과 처우 보장을 약속한다"며 "직원들이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업무 환경 조성은 물론, 변화와 혁신에 있어 직원들의 협조와 양해를 구하며 협력업체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일련의 기사와는 달리, 해마로푸드서비스와 맘스터치는 이전과 다름 없이 정상 운영되고 있다"며 "해마로푸드서비스는 향후에도 가맹점 운영 등에 일말의 피해가 없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마로푸드는 "지금의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있기까지 매 순간 함께한 임직원과 가맹점주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면서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노사가 협력하여 더 좋은 회사로 나아가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아 나갈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해마로푸드서비스지회는 창업주이자 최대주주 정현식 회장의 사모펀드 매각 배경에 반발해 지난 3일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동구 내 강동구청에서 창립총회를 갖고 산별노조의 지회로서 노동조합 설립을 공식화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