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기쁘다 EXO 수호 오셨네!' 복면가왕 추리의 왕?


입력 2018.12.23 16:58 수정 2018.12.23 16:58        스팟뉴스팀
'복면가왕'에 출연한 엑소 수호가 화제다. ⓒ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엑소 수호가 화제다. ⓒ MBC

23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 가왕 '독수리 건'의 비상을 막기 위해 새롭게 등장한 복면 가수 8인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판정단으로 엑소(EXO) 수호, 빅스(VIXX)의 켄과 라비 그리고 미녀 개그우먼 김지혜가 참여했다.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풍성한 판정단들이 대거 합류해 더욱 풍성한 추리를 이어 나갔다는 후문이다.

이 중에서도 수호의 후배사랑 넘치는 '선배미' 추리가 빛났다. 그는 "노래 스타일이 NCT 같다!", "체형이 NCT 같다!"라며 계속해서 복면 가수들의 정체를 NCT 멤버로 추리해나갔다. 매 대결마다 언급되는 그의 '기승전 NCT 추리'에 라비는 "혹시 NCT 홍보하러 나오신 거냐"라고 질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명품 아이돌 빅스의 켄&라비는 과거 복면 가수로 출연했던 경험을 살린 추리를 선보였다. 특히 최근 '터트려쓰'로 '복면가왕'에 도전했던 라비는 복면 가수들의 미묘한 떨림까지 캐치해낼 정도로 날카로운 눈썰미를 뽐냈다.

이어, 켄과 라비는 복면 가수와 함께 콜라보를 이뤄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깜짝 무대를 선사하기도 했다. 개그우먼 김지혜 역시 본인만의 독특한 추리로 판정단의 추리에 힘을 실어주었다.

과연 수호의 'NCT 앓이'처럼 복면 가수 중 NCT 멤버가 출연했을지 눈길을 모으는 가운데, 한겨울에 찾아온 즐거운 선물 같은 판정단들의 추리 대전은 23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