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칠성,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출시


입력 2018.05.31 09:56 수정 2018.05.31 09:59        김유연 기자

가용비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500ml 대용량 RTD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제품 이미지.ⓒ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제품 이미지.ⓒ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500ml 대용량 크기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는 RTD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은 최근 소비자들의 커피 음용량이 증가하고, 가용비(가격대비 용량)를 따져 대용량을 선호하는 실속형 소비 패턴이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찬물 또는 상온의 물을 이용해 천천히 커피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제조되었으며 기존 자사의 콜드브루 제품 대비 커피 고형분 함량을 50% 이상 높여 더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기존 RTD커피 제품 대비 약 2배가량 큰 용량과 진한 풍미, 묵직한 바디감을 가진 제품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2미터가 넘는 크기에 묵직한 저음을 내는 현악기 ‘콘트라베이스’를 제품명으로 사용했다.

제품 출시와 함께 ‘칼퇴를 위해 더 길게 집중하고 싶은 워라밸 시대의 직장인들에게’라는 콘셉트의 광고를 선보였으며, 주 타깃인 일, 공부를 하며 오랜시간 커피를 즐기는 직장인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