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W컨셉, 패션 PB 통합 할인전 진행…최대 83% 할인


입력 2023.01.03 08:06 수정 2023.01.03 08:0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W컨셉 ⓒW컨셉

W컨셉은 오는 8일까지 ‘2023 해피뉴이어 세일’ 기획전을 열고 패션 자체 브랜드(PB) 새해 감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W컨셉의 대표 PB ‘프론트로우’, ‘FRRW’, ‘에디션비’ 등 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총 3가지 테마의 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드레스 코드 ‘블랙’을 테마로 한 큐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프론트로우 구스다운 재킷, FRRW 테일러 울 하프 코트 등 블랙 색상의 패딩, 드레스, 코트 등을 소개한다.


다음으로 ‘앙코르 굿바이 세일’을 테마로 22FW 상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특히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하프 코트, 하프 집업 니트, 떡볶이 코트로 불리는 더플 코트 등 다양한 상하의 상품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FRRW의 에코 시어링 하프 코트, 에디션비 캐시미어 블렌드 더플 코트 등이 있다.


또한 얼리버드를 위해 ‘미리 준비하는 봄’을 콘셉트로 다가오는 봄, 여름철 입기 좋은 옷을 큐레이션 해 선보인다. 지난 시즌 인기가 높았던 크롭 블레이저 등 아우터부터 블라우스, 가디건, 데님, 파자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MD가 추천하는 의류, 액세서리, 잡화 등도 한 자리에서 소개한다.


W컨셉은 이번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기간 한정으로 사용 가능한 23%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고일선 W컨셉 상품개발실장은 “지난해 프론트로우, FRRW, 에디션비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2023년 새해에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의류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