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삼성전자 사업지원T/F 정해린 부사장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대표이사 사장 겸)삼성웰스토리 대표이사
▲삼성물산 건설부문 경영지원실장 강병일 부사장
→ 삼성물산 EPC 경쟁력 강화 T/F장 사장
삼성물산-아주대, 리모델링 기술개발 MOU 체결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아주대학교가 지난 22일 리모델링 신규 기술 공동연구 및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식에는 최영우 삼성물산 건축주택사업부장(부사장)과 김경래 아주대 부총장 등이 참석했다.삼성물산과 아주대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주택 리모델링 관련 신규 기술 개발 및 구조·설계 엔지니어링 프로그램 개발에 협력한다. 개발한 기술들은 삼성물산이 시공하는 리모델링 프로젝트에 적극 도입할 예정이다.리모델링은 설계단계부터 기존 건물의 구조적 안정성과 시공가능성을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골조 해체 과정에서 다수의 부산물이…
삼성물산 패션 하티스트, '에어 조끼' 담은 신개념 코트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는 베스트 상품인 핸드메이드 울코트에 공기를 넣어 입을 수 있는 조끼 허기를 결합한 ‘에어 베스트 위드 코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에어 베스트 위드 코트는 휠체어 사용자의 신체적 특성을 고려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니버셜 패션이 적용됐다. 불필요한 부분은 없애고 필요한 부분은 살리면서 겉으로는 차별성이 없는 숨겨진 디테일로 장애와 비장애의 구분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패션을 일컫는다.하티스트는 소셜벤처 ‘돌봄드림’과 협업해 동물의 털 대신 공기로 보온성을 높일 수…
삼성물산 패션 시프트 G, 비이커 청담에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는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달 28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2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야심작 시프트 G는 지난 8월 론칭 이후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더현대서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등을 추가로 열었고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시프트 G가 ‘컬처 블렌딩 유니언(Culture Blending Union)’ 비이커에 입성한 배경에는 다양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면서 국내외…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성수에 3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비이커는 오는 18일 국내외 브랜드가 가장 주목하는 힙플레이스로 알려진 성수에 3번째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비이커는 지난 10년간 젊은 층에게 다양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토종 편집숍으로서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왔다.이번 성수 매장 1층은 팝업 공간과 MZ세대 고객을 위한 트렌디한 브랜드, 액세서리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2층은 국내외 바잉 브랜드와 오리지널 상품 등 비이커 큐레이션의 에센셜을 보여줄 수 있는 대표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3층은 메종키츠네, 단톤, 스포티&…
삼성물산 패션 10 꼬르소 꼬모, 헬리녹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손잡고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헬리녹스는 지난 2009년 등산용 스틱을 시작으로 캠핑용 의자, 테이블, 텐트 등 퍼니처와 액세서리를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감성적인 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한편 다수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10꼬르소 꼬모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그래픽적인 원형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헬리녹스 대표 아이템에 적용한 협업 리미티드 컬렉션을 내놨다.…
김문수 '당심으로 끝낸다' vs 한동훈 '민심에 호소'…결선 전략 '대조적'
이재명 '통합 선대위' 띄웠지만…'비명횡사' 침묵 속 일각 "진정성 부재" 지적도
한수원, 내달 7일 체코와 원전 계약 확정…"25조원 예산 승인"
"땡큐 갤럭시S25"…한숨 돌린 삼성전자, 다음 주자는 초슬림 '엣지'
"왜 환불 안돼!!" 분노한 노인, 손자 앞에서 케이크 내동댕이
"첫날밤 스냅 촬영 좀" 女작가에 800만원 제시한 황당 고객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한 국가와 관세협상 마무리…상대국 승인 기다려”
미국 정부는 29일(현지시간) 첫 번째 관세협상을 완료했다며 상대국 의회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미 CNBC 방송에 따르면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장관은 이날 오후 인터뷰에서 “한 국가와의 협상을 완료했고 상대국 총리와 의회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어느 국가인지는 말하지 않겠다”며 해당 국가명을 언급하지 않았다.앞서 이날 오전 스콧 베선트 재무부 장관은 브리핑에서 관세협상과 관련, “인도와 우리는 매우 근접해 있다”라면서 “기술적인 이야기지만, 그들은 높고 많은 관세가 있기 때문에 (비관세 장벽보다) 더 …
[트럼프 스트레스] 美, 자동차 관세 완화 검토… “부품 관세 일부 환급”
[트럼프 스트레스] 美관세 우려 완화에도 관망세…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대법원, 국법의 엄정함을 판결로 입증하라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전두환 시대에 대한 평가-(1)
정명섭의 실록 읽기
이성계의 유일한 패배?…제1차 왕자의 난
트럼프 취임 100일에 '찌라시'를 다시 찾아본 까닭 [기자수첩-국제]
또 집값만 부추길라…재탕·삼탕 ‘세종천도론’ [기자수첩-부동산]
소 잃은 고객이 외양간까지 고쳐야 하나…SKT 유심 유출이 남긴 과제[기자수첩-ICT]
· ‘관세 무풍지대’ 증권주, 줄줄이 신고가…실적 기대감↑
· 하이브, 증권가 긍정적 전망·호실적에 2%대 강세
· 이재명 대법 선고 앞두고 테마주 급등…형지I&C 상한가
· 웅진, ‘상조 1위’ 프리드라이프 인수에 상한가 터치
· 황제주 노리는 삼양식품, 장중 99만원 터치…52주 신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