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주)뮤자인,‘홍루이젠’ 공식 홈페이지 제작


입력 2021.05.07 16:49 수정 2021.05.07 16:49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뮤자인 ⓒ뮤자인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musign)은 ‘홍루이젠’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7일 밝혔다.


샌드위치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제과제빵 브랜드 ‘홍루이젠’은 전국 280여 개 매장을 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트렌드를 반영하여 24시간 무인매장 ‘홍루이젠PICK’을 런칭한 뒤 2021년 3월에는 무인매장 점포 100호점을 돌파했다.


홍루이젠 공식 홈페이지는 먹음직스러운 제품 이미지에 걸맞은 부드러운 컬러, 생동감이 느껴지는 인터렉션으로 ‘심플, 스윗, 소프트’한 홍루이젠의 룩앤필을 살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도록 제작하였다.


또한 기업 소개 및 창업 관련 콘텐츠 중심의 기업사이트와 브랜드 소개, 제품 콘텐츠가 담긴 브랜드 사이트를 CEM(고객경험관리) 전략 기반 구조로 개편하였다. 이로써 목적에 맞는 정보를 손쉽게 습득할 수 있고 이탈률을 방지하며 콘텐츠의 소비량을 증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를 개발하여 신메뉴 출시, 이벤트/프로모션 등 관리 운영의 편의성까지 높였다.


㈜뮤자인 오기쁨 디렉터는 "사이트를 제작하는 동안에도 신메뉴 개발에 힘쓰는 모습을 지켜보며 개인적으로도 귀감이 되는 고객사”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가맹사업과 브랜드 인지도 모두 더욱 상승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뮤자인(musign)은 자체 개발한 솔루션과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으로 맞춤형 프리미엄 사이트 제작해 매년 여러 차례 수상한 바 있다. 이 밖에 카탈로그/패키지 디자인, BX디자인, 수출 바우처, 마케팅 분야까지 서비스를 확장시켜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로 자리매김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