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평균연령 17세' 그룹 위클리, 데뷔 카운트다운…에이핑크 잇는다


입력 2020.06.16 10:47 수정 2020.06.16 10:49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플레이엠 ⓒ플레이엠

7인조 신인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정식 데뷔에 앞서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으로 베일을 벗었다.


위클리는 지난 1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위 아’(We are)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약 1분 분량의 이 영상에서는 데뷔앨범에 담긴 콘셉트 스포일러를 확인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드레스를 맞춰 입고 정형화된 아름다움을 보여준 위클리 멤버들은 영상 중반, 10대의 생기발랄한 에너지로 변신한다. 망가짐도 불사할 정도로 솔직한 ‘반전’ 매력으로 고정관념을 깨부수겠다는 신예 위클리의 당찬 포부가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은 오는 30일로 데뷔를 공식화한 이후 위클리가 처음으로 선보인 데뷔앨범 관련 콘텐츠인 만큼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특유의 ‘솔직함’을 무기로 치열한 케이팝 시장에서 위클 리가 어떤 색깔을 만들어나갈지 관심이다.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가 에이핑크 이후 10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걸그룹 위클리는 이수진, 먼데이(Monday),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Zoa), 이재희 등 평균 연령 만 17세 멤버 7인으로 구성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