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겨울방학 초등영어캠프 대신 초등인강으로 즐겁게 새 학기 준비


입력 2019.12.04 21:00 수정 2019.12.04 15:49        성지원 기자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이제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초등학교 겨울방학을 이용해 초등영어캠프를 생각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국내 영어마을에서 진행하는 캠프도 있지만 이왕이면 긴 겨울방학을 이용해 캐나다나 호주, 뉴질랜드, 영국 등으로 해외영어캠프를 떠나려는 학생들도 다수다.

하지만 방학기간을 이용해 단기로 다녀오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학생의 경우 비용낭비의 우려가 크다. 다녀 온 뒤에도 꾸준히 영어를 사용하고 이를 잘 활용하면 좋지만 그렇지 못한 학생도 많기 때문에 그에 맞는 적합한 겨울방학 공부방법을 찾는 것이 좋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은 겨울방학에도 학기 중과 같은 방식으로 효율적인 초등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 속에는 천재교육이 만든 교과서 내용이 그대로 담겨있어 책이 아닌 태블릿PC로도 체계적인 교과서학습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미리 새 학기를 준비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최근 디지털교과서 도입으로 학교에서도 스마트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에 밀크에 대한 관심도 날로 증가하고 있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는 학습생으로 신청하면 전 학년, 전 과목 공부를 무제한으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여기에는 수준별수학과 수준별영어 공부도 가능하며, 영어의 경우 영역별로 세분화된 레벨로 학습생의 수준과 진도에 맞게 재미있는 공부가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학업성취도는 높아진다.

천재교과서 장선애 초등영어팀장은 “2년간 밀크T로 공부 후 학습기간이 만료된 학생들의 재연장 비율은 76% 정도로 아주 높다. 그만큼 학부모들이 천재교육 밀크티를 믿고 있다는 뜻이며, 실제 학습생 후기나 인터뷰에서도 볼 수 있듯이 초등영어, 수학 등의 주요 과목 분야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초등학교 겨울방학을 맞이해 초등영어캠프의 대안으로 자리잡고 있는 스마트 초등학습지, 초등인강 밀크티는 현재 무료체험 및 상담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천재교육 밀크티’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