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아시아 대표 스포츠 축제 시즌을 맞아 경품 추첨 및 여름 간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BC카드는 오는 18일 개막할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경품 추첨 및 여름간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BC카드는 우선 8월 한 달 동안 20만원 이상 결제고객 중 888명을 추첨해 ▲BC금메달(순금 1냥, 1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기프트카드(50만원 상당, 3명) ▲’죠스떡볶이’ 세트 모바일교환권(884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달 말까지 이벤트 홈페이지나 BC카드 앱 내 ‘#마이태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대한민국을 응원하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 등 대표 여름 간식 이벤트도 마련했다. BC카드로 밀탑, 옥루몽, 카페빙고, 연운당, 롯데호텔 등 전국 43개 빙수 가맹점에서 특정 빙수 결제 시 최대 5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가맹점에서 고객당 1일 1개 빙수에 한해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개별 가맹점 상황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전국 배스킨라빈스에서 BC카드로 19,5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고객당 1회 참여 가능하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이 알뜰하게 여름 간식을 즐기며, BC금메달을 비롯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