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비콴(BKWAN)이 크리스마스와 새해의 감성을 담아낸 새로운 솔로 프로젝트로 돌아왔다.
ⓒ
17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싱글 앨범 ‘헬로우, 메리크리스마스& 해피 뉴 이어’(HELLO,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의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는 특유의 힙합 사운드를 기반으로 강렬한 랩 퍼포먼스와 생동감 넘치는 그루브가 어우러져 비콴만의 색깔을 분명하게 드러낸다.
‘홀리데이’는 사랑으로 물든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정서와 새해의 시작을 상징하는 에너지를 힙합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비콴 특유의 리드미컬한 플로우와 에너제틱한 랩이 곡 전반을 이끌며, 생동감 있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만들어낸다.
비콴은 아티스트로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작사·작곡과 프로듀싱까지 직접 소화하며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펼쳐왔다. 여러 팀 및 프로젝트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색채를 드러내 왔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확고해진 스타일과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
이번 앨범은 기존 이미지에서 한층 확장된 비콴의 모습을 보여주는 순간이기도 하다. 힙합의 강렬함 속에 시즌 특유의 감성을 녹여낸 음악적 실험은 그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보여줄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