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감·안락함을 동시에" 코웨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출시

임채현 기자 (hyun0796@dailian.co.kr)

입력 2025.09.29 16:42  수정 2025.09.29 16:42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편안함 제공하는 '컨투어 7존 폼' 탑재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코웨이

코웨이가 안정적인 지지력과 안락함을 한층 강화한 ‘비렉스(BEREX) 모디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베스트셀러 모델인 비렉스 프라임 매트리스를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모던한 퀼팅 패턴, 레이온 혼방 자카드 원단을 적용해 세련된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갖췄다.


29일 코웨이에 따르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는 탄탄한 지지력과 포근함을 동시에 구현하기 위해 핵심 기술을 집약했다. 가장 큰 특징은 ‘시그니처 독립 스프링’으로, 각각 분리된 스프링 구조가 체중 이동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는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포스코 고강도 경강선을 적용해 내구성과 안정성도 확보했다.


상단 탑퍼에는 신체 곡선을 따라 7개 구역으로 나눠진 ‘컨투어 7존 폼’을 탑재했다. 부위별 하중을 세밀하게 분산시켜 체압을 효율적으로 분산하고 최적의 착와감을 제공한다. 또한 분리형 탑퍼 구조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높였으며, 코웨이 케어 서비스 이용 시 렌탈 기간 중 한 차례 탑퍼 교체가 가능해 새 제품 같은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모디 매트리스는 숙면의 본질적 가치에 집중해 코웨이의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안한 삶을 위해 제품 본질에 집중한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채현 기자 (hyun079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