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 고객센터가 15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심사평가원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5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뽑혔다고 21일 밝혔다.
심평원 고객센터는 2011년 첫 조사 대상에 포함된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우수콜센터’로 선정되고 있다. 15년 연속 기록을 이어가고 중이다.
심평원은 “상담사 직무교육을 강화하고 건강보험 관련 법령과 제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상담 사례를 지속적으로 공유해 민원인의 요구를 정확히 반영한 것이 이번 성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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