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은 오는 16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푸본현대생명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은 오는 16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푸본현대생명 데이' 행사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 시작 2시간전부터 시작되며 야구장을 찾는 야구팬들과 함께 다양한 행사와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장 입장 전 푸본현대생명 부스를 방문해 이벤트 참여 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푸본현대생명의 캐릭터인 푸니 보니가 새겨진 기념품을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기아타이거즈 굿즈 등 경품도 지급한다.
경기 중에는 푸본현대생명 임직원이 시구와 시타자로 나서고 푸본현대생명의 캐릭터인 푸니, 보니와 가위바위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푸본현대생명의 영업가족 및 고객 등 200여명이 참여하며 대만 푸본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푸본 엔젤스(Fubon Angels) 응원단도 함께 참여해 '긍정에너지'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야구 팬들 뿐만 아니라, 푸본현대생명의 고객을 위한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긍정에너지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