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원희룡 "이재명의 조국 사태 사과, 매표 위한 거짓말"


입력 2021.12.03 10:25 수정 2021.12.03 16:26        최현욱 기자 (hnk0720@naver.com)

과거 조국 수호 이재명, 선택적 망각

민주당 선대위, '조국 수호대' 가득

이재명에게 부끄러움은 사치인 듯

최측근 조국 수호대부터 정리하라"

원희룡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정책총괄본부장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원희룡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정책총괄본부장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원희룡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정책총괄본부장은 3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조국 사태'에 대해 사과의 뜻을 밝힌 데 대해 "매표(買票)를 위한 거짓말"이라 혹평했다.


원 본부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매표를 위해서는 무엇이든 하는 후보답게 사과조차 매표를 위한 거짓말"이라며 이 같이 평했다.


이재명 후보가 과거 '조국 사태'를 두고 "비이성의 극치인 마녀사냥", "선택적 정의에 당한 것"이라 했던 발언을 상기하며 원 본부장은 "이 후보 스스로가 조국 수호를 외친 기억은 '선택적 망각'을 한 것인지 의문"이라 꼬집었다.


원 본부장은 "현재 민주당 선대위는 선거를 위한 조직인지 '조국 수호대'인지 구분이 어려울 정도의 인물들로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표를 위한 사과라니 이재명 후보에게 부끄러움은 사치인가 보다"고 비판했다.


아울러 원 본부장은 "이재명 후보의 '선택적 사과'가 거짓임은 국민 모두가 알 것"이라며 "사과에 진정성을 눈곱만큼이라도 보이려면 최측근에 배치한 조국 수호대부터 정리하는 것이 순서일 것"이라 강조했다.

최현욱 기자 (iiiai072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최현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