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여신강림' 차은우·문가영, 엇갈렸던 마음 첫 키스로 확인


입력 2021.01.08 10:12 수정 2021.01.08 10:13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

tvN ‘여신강림’이 문가영과 차은우의 로맨틱한 첫 키스 엔딩으로 설렘을 전달했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이수호(차은우 분)가 한서준(황인엽 분)이 임주경(문가영 분)을 좋아하고 있음을 깨달은 뒤, 주경을 향해 커져버린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수학여행에서 수호는 주경과 대화하기 위해 주위를 맴돌았지만, 수호가 강수진(박유나 분)을 좋아한다고 오해한 주경은 그를 피하기 시작했다. 그 사이 서준은 주경에게 서슴없이 다가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호의 시선은 언제나 주경을 향해 있었다. 한밤이 되어서 비로소 주경과 단 둘이 함께 있게 된 수호. 나룻배를 함께 타게 된 수호는 주경에게 “좋아해”라는 대답을 듣기 위해 계속 질문을 쏟아냈고, 사진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경의 옆에서 함께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순간을 즐겼다.


수호는 자신이 주경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유태훈(이일준 분)의 도움으로 고백찬스를 얻게 됐다. 하지만 주경은 수호와 수진의 관계를 단단히 오해해 그 기회를 수진에게 넘겼다.


무엇보다 말미 주경과 수호의 애틋한 진심이 담긴 엔딩이 이어졌다. 주경이 수호가 수진을 좋아한다고 착각해 눈물을 흘리자 수호는 입맞춤으로 고백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