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지리산' 전지현X주지훈X오정세, 첫 오픈 세트 촬영


입력 2020.10.30 14:35 수정 2020.10.30 14:35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김은희 작가와 이응복 PD 만남

드라마 '지리산'이 고사 현장을 공개했다.


2021년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드라마 '지리산'(극본 김은희/ 연출 이응복)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미스터리물이다.


'킹덤' 시리즈, '시그널'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을 연출한 이응복 PD 그리고 배우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등 라인업으로 제작 과정에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난 29일 남원시에서 첫 오픈 세트 촬영을 앞두고 제작진과 출연진이 함께 안전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냈다.


ⓒ

'지리산' 팀의 수장 이응복 PD는 "좋은 배우들, 스태프들과 함께하게 돼서 정말 감사드린다. 제가 더 연구를 많이 해서 모두가 안전하고 더 재밌게 촬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극 중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 역을 맡은 전지현, 그의 파트너인 신입 레인저 강현조 역의 주지훈, 극현실주의 레인저 정구영 역의 오정세 역시 무사히 촬영을 마치고 좋은 작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원했다.


레인저 동기 중 유일한 팀장 박일해 역을 맡은 조한철이 이날 고사의 진행을 맡아 의미를 더했고, 전석호(김웅순 역), 이가섭(김솔 역), 고민시(이다원 역), 주민경(이양선 역) 등도 자리를 빛내 팀워크를 다졌다.


광활한 지리산을 배경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미스터리를 선보일 '지리산'은 2021년 tvN에서 방송되며, 해외에서는 글로벌 OTT플랫폼 IQIYI를 통해서 전 세계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