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천재교과서 밀크티, 스마트학습으로 집에서도 편하게 하는 초등과학공부


입력 2020.09.25 17:00 수정 2020.09.25 17:12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초등학교 학생 중 집이나 학원에서도 교과서 과학실험을 직접 준비해서 할 수 있는 학생이 얼마나 될까. 아마도 극 소수의 학생을 제외한 대부분의 학생은 이 물음에 아니다라고 응답할 것이다.


이에 대부분의 학생들이 공부방이나 과학학원, 체험교실 등을 찾고 있다. 직접 과학실험을 준비하거나 진행하기에는 물리적인 제약이 많아 학부모들이 이를 대체할 수 있는 것들을 찾고 있는 것이다.


반면 최근 태블릿PC를 이용해 편하게 집에서도 초등과학 실험공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화제다. 영상이나 센서 등을 이용해 교과서는 물론 초등학생들이 호기심을 가질만한 주제에 대해 공부하고 디지털로 실험도 해볼 수 있어 공부 흥미 키우기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다.


스마트학습으로 알려진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의 경우 초등교과서 과학 공부부터 창의적 체험활동과 초등수준의 과학실험까지 모든 교과과정에 맞는 다양한 과학 공부를 할 수 있다. 홈스쿨링으로도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학습생들이 좋아하는 학습 콘텐츠로 꼽히기도 한다.


밀크티 초등인강 과학의 디지털 체험과학은 태블릿PC의 센서를 이용한 센서 체험과 3D/AR 디지털체험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있으며, 직접 화면을 터치하고 흔들며 즐겁게 과학실험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과학실험실 역시 직접 실험에 참여하는 듯한 영상을 보고 과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된다.


대부분의 내용이 초등학생이라면 궁금해 할만한 초등과학이기 때문에 쉽고 재미있게 즐기듯 공부를 할 수 있다. 비용 역시 따로 교구나 실험 도구를 살 필요가 없고 과학 외에도 초등 전과목 공부까지 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초등학교 과학실험이나 창의과학공부에 대해 관심 많은 초등학생이라면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를 선택해보자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소식과 전문 선생님의 학습 상담 서비스도 제공 한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