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승기, tvN '서울촌놈' 합류…차태현과 유쾌한 웃음 전파


입력 2020.06.09 09:33 수정 2020.06.09 15:35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이승기와 차태현이 tvN '서울촌놈'에서 만난다. ⓒ tvN 이승기와 차태현이 tvN '서울촌놈'에서 만난다. ⓒ tvN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울촌놈'(연출: 류호진)에 이승기가 합류한다.


'서울촌놈'은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들이 게스트가 살아온 동네를 함께 체험하는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다. 동네 전설들이 직접 꼽은 'PICK' 플레이스에서 추억을 공유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으로 차태현에 이어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 캐스팅이 마무리돼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장르불문 만능 캐릭터임을 입증한 이승기,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의 차태현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류호진 PD는 "'서울 공화국'이라는 말이 있지만, 각 지방에도 새로운 활기와 매력이 생겨나고 있다"며 "지방 출신 스타들이 직접 안내하는 고향의 모습을 통해 진짜 로컬의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이어 "이번에 이승기 씨의 합류로 큰 힘을 받게 된 것 같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이승기 씨와 차태현 씨의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tvN '서울촌놈'은 시즌제로 제작된다. 시즌 1은 12부작 예정으로 오는 7월 첫 방송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